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릴 하이브리드 믹스 '블루썸' 너무 좋은데?

반응형
처음으로 릴 리뷰를 해보는 날이 올 줄 몰랐네요.
이번에 새로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 믹스 '블라썸'(BLUSOME)
맛이 너무 좋아서 이렇게 포스팅 해봅니다.




내가 릴 하이브리드 믹스를 하게 된 계기는 연초 냄새가 싫고 찐 담ㅂ ㅐ는 귀찮고 냄새가 싫어서였다. 
그래서 릴 하이브리드를 선택했지만, 찐담ㅂ ㅐ보다 맛도 타격감도 없는 릴 하이브리드가 항상 아쉬웠다.  그런데 오늘 동료가 릴 하이브리드 믹스를 피고 있길래 어? 새로 나왔어? 하고 얻어 펴보니... 아...뭐지?  릴 믹스 중 안 펴 본 맛이 없는 나에게... 오늘 처음으로 감동받을 맛을 선사해 주었다. 참고로 나는 타격감이 있는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입맛과는 다르다고 말해주고 싶다. :) 

 
 
 

오늘 리뷰할 믹스 '블라썸' 소개 전 시중에 먼저 출시된 믹스 맛에 대해 소개해 볼게요. 

 

  ※  p.s: 블루썸인지 블라썸인지 어떻게 불러도 상관 없다.
 

 
 

개인적 취향으로 맛 추천을 하자면
1등(블라썸) → 2등(아이스더블)  → 3등(아이스) →  4등(아이스뱅) →  5등(콤보) →  6등(믹스)이다.
7등부터는 사실상 나에게 의미가 없다... (너무 맛없어서..)
 
지금까지는 액상 전담들의 많은 종류의 액상에 비해 맛도 종류도 적었던 릴 하이브리드를 계속 폈던 이유는..
내가 액상 전담에 PG 및 VG(글리세린)에 민감하고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기 때문에 베이핑을 하고 싶어도 못했었다. 
그런데 오늘 하이브리드 '블루썸'을 맛보고 아... 드디어 케이티엔지에서도 눈물 나게 감명받는 맛이 나왔구나! 하는 마음에 너무 기뻤다. 내가 담ㅂ ㅐ 글을 쓰게 되는 날이 올진 몰랐지만, 여하튼 오늘은 새로운 맛에 기분이 좋아 포스팅을 남겨 보았다. 한마디로 어떤 회사든 보라색 제품이 진리다.😁
 
 

액상사놓고 못피는 현실..

 
마지막으로 담ㅂ ㅐ는 백해무익합니다.. ㅇ0ㅇ 
 금 연 상 담 전화: 1544-90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