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두통·자율신경 'Windee 두피 머리 안마기' 구매 후기

반응형
아니이 글쎄에~~~ 요 근래 날씨가 추워져서인지,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많았는지..
왜 이렇게 머리가 아프고 무릎도 아프고 간질간질하고, 소화도 안되고 그럴까요~ㅜㅜ
그래서 반신반의하며 '내돈내산' Windee 머리(두피) 안마기 써봅니다. 


 

로켓직구로 날라온 Windee 헤드마사지기입니다.

 
 

 
일단 제품 소개 전에 두통이 있는데 집에 있는 의료기기 EMS마사지기를 이마에 붙였더니, 눈알 빠져나오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그래서 설명서를 보니 EMS 안마기는 머리에 쓰면 안 된다고 하더라고요. 역시... 똥인지 된장인지 맛을 봐야 아는 한국인의 특징이라.. 실소가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검색을 해봤더니.. 머리 마사지기 찾기도 어렵고.. 전부 두피 마사지기 밖에 없네요. 어찌어찌해서 중국산이지만 사람들 구매평도 좋고 해서 반신반의하며 쿠팡에서 32,800원 주고 제가 한번 사보았습니다. 
 
1. 제품명: Windee 두피 마사지기 머리 안마기 진동 EMS
2. 제품 종류: 리모컨 없는 버전은 2만6천원대, 리모컨 있는 버전은 3만 2천 원대에요. 
3. 제품 기능

  • 42도 항온찜질 + EMS미세전류 마사지 
  • 6가지 모드, 8가지 강도 
  • 영어 스마트 음성 캐스터(이거는... 시끄러움.. 그냥 끄는거 추천) 
  • TMS 마사지원리의 마그네틱 마사지, 미세전류
  • C타입 USB 충전기능
  • 1000mAh 배터리 용량, 15분 마사지(완충시 10일 사용 가능)

 
 

출처: 쿠팡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종류입니다.

 
 
 

 
1. 착용감: 착용감은 제가 머리가 큰편은 아니지만 작은 편도 아니긴 한데 아주 살짝? 작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그래도 머리에서 이탈하거나 빠지진 않기 때문에 크게 불편함은 못 느꼈습니다.
 
2. 만족도: 음.. 6가지 모드에 8가지 강도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일단 모든 모드 중에 슬리핑 모드 빼고는 전부 영어 음악이 흘러나오거든요? 이거 시끄러워요 ㅋㅋ... 듣기 싫음.. 그래서 리모컨 M(모드버튼) 두 번 연속 누르면 노래가 꺼집니다.
그리고 슬리핑모드만 온열찜질이 같이 돼요.(※  내 생각: 찜질은 크게 효과가 있을 것 같진 않음) 참고 바랍니다.
크게 일반 EMS 의료기기에 비해 좋다고는 말 못 하겠어요. 
 
그렇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점은 일단 머리에 쓰고 마사지를 해도 헤드안마기답게 눈알이 튀어나올 것 같은 고통은 없습니다. ㅋㅋㅋ 잔잔하게 진동을 주니까 하고 있는 순간에는 두통에 효과가 있어요.
두통(편두통) · 긴장성 · 신경성 · 스트레스성 ·자율신경계 이상 등으로 생긴 두통에는 어느 정도 효과가 있지 않나. 라 생각돼요.

사용 3일차! 요거물건이네요.. 지극히 주관적인 말이지만 이거 하다가 나도 모르는 사이 잠이 스르륵 들어요. 불면증에도 효과가있을려나?  ㅋㅋ 저는 대만족입니다.🙃

 
 
 

해파리 같이 생겼네요. 리모컨하고 C타입 USB랑 같이 동봉되서 와요.

 
 
 
3. 그래서 결론은?


첫째, 일반 의료기기로는 머리에 마사지를 할 수 없었다.
둘째, 우리나라 마사지기는 머리에 대고 마사지를 하는 기기 거나 두피 마사지기로 출시된 제품이 많은데 시간이 지나면 귀찮아서 절대 쓸 거 같지 않다.
셋째, 가격이 싸다.입니다. 

믿고 거르는 중국산이지만 한번 계속 사용해 보면서 가성비 좋게 산 건지 아니면, 아 중국이 중국 했네~ 가 될지 직접 더 체험해봐야겠습니다. 지금까지는 만족하고 있으니, 값비싸고 사용하기 귀찮은 제품에 비하면 아직 만족입니다. 
두통으로 괴로운 정도다! 싶으신 분들이 라면, 그냥 장난감 하나 산다 생각하고 사도 될 정도니까요. 
한번 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